본문 바로가기
🤔 내생각

GS25 편의점 택배 기계 오류

by 세컨ㄹrㅇI프 2020. 1. 2.

 

 

 

 


집근처의 편의점을 이용하는것은 정말 간편하고 좋은 일이다.

전 세계에서 택배비가 싸고 유통이 잘되는 나라는 대한민국 밖에 없는 것 같다.

자주가는 편의점이 있었는데, 여기서 자주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였었다.

그런데. 기계가 오래 된 것인지...작동을 하지 않는다.

기계가 고장이면 후딱 고쳐놔야하는데...

지난 택배 기계가 오류가 난지 한달 두달, 거의 석달이 지나도 고침이 없었다.

(내가 가는 두군데중에 한군데는 사장님에게 전달했더니 곧 고쳐주셨다. 그런데 한군데는 아직이라서...)

그래서 어떻게 할까...고쳐달라고 했는데 아직 고쳐지지 않은 것을 보니 좀 문제가 있겠다 싶었다.

그래서 이용한 것이 GS25 편의점 본사에 바로 문의하기.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고객센터로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뜬다.

1:1 상담을 누르면?

회원이면 상관없으나 난 회원이 아닌 고로 그냥 비회원 로그인 방식

전번 입력하고 진행


내용은 다른 것 없이 바로 써내려갔다.

편의점 택배를 자주 이용하는데, 택배기계가 고장 난체 방치가 오래 되었다.

사장님에게도 전달했고 고쳐달라고 했는데 3개월째 소식이 없다.

그래서 여기에 그냥 하소연한다.

빠른 시일안에 고쳐주었으면 좋겠다. 등으로 기록하였다.

 

 

 

 

 

 

 

 

 

 

 


요렇게 답문이 오고.

요렇게 결과 값이 오고.

그리고 이렇게 답문이 왔다.


오늘 다 고쳐놨으니 잘 쓰라고 한다. 역시 신고 정신이 투철해야 변화가...

 

GS25편의점 불편사항이 있다면 바로바로 본사에 알려드리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

 

 

 

 

 

 


 

 

 

 

 

'🤔 내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크맨 일베 논란  (0) 2020.03.13
코로나 사태에 따른 개인적인 생각  (0) 2020.03.09
목감기...또 왔다.  (0) 2020.01.06
나이키 러닝!  (0) 2020.01.03
신한카드 결제 오류와 직원들 대처 후기  (0) 2020.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