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캐롯 포인트 혜택과 안내

by 세컨ㄹrㅇI프 2023. 10. 23.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캐롯 포인트 혜택과 안내입니다. 

사실 이 자동차 보험을 이용하는 이유는 저렴하게 탄만큼만 자동차 보험비를 낸다는 데에 목적성이 있는데요. 

캐롯 포인트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듯하여 글을 써봅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실제 후기, 장단점 4가지 비교! - 캐롯

캐롯을 1년 이상 이용한 사람들의 캐롯 자동차보험 후기 총정리! 캐롯 자동차보험 단점까지 확실하게 체크해, 나에게 맞는 보험인지 확인해보세요.

www.carrotins.com


 

목록.

1.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에 대하여

2.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진행 시 주의점

3.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포인트 활용


 

1.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에 대하여

 

저는 이번에 보험을 처음 들게 되었습니다. 지난 10년 넘도록 운전을 하였지만 그 10년의 기간이 보장성 보험으로 등록된 내용이 아닌 회사 측에서 진행된 내용이라서 저는 자동차 보험은 공제를 받고 대신에 이번 실직을 통하여서 그동안 운전한 부분에 대한 이력을 인정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중고로 차량을 사게 되었고 그 차량에 보험을 들고 진행을 해야 하는 입장이었는데, 대부분 보험비가 가격이 비쌌습니다. 나이가 40살이 넘었지만 그동안의 운전 경력을 인정받지 못하여 처음 운전하는 사람처럼 보험비를 많이 납부해야 하는 상황이었죠. 

대부분 차 처음 보험을 들어두실 때 아실 겁니다. 통과의례처럼 가격이 비싸다는 것을요. 더욱이 요즘에는 비싼 외제차도 많으니 이것저것 가입도 많이 해야 합니다. 그러면 자연히 가격이 비싸집니다. 

저는 6월까지 자동차 보험을 알아보았는데, 대부분 가격대가 비쌌습니다. 

보통 1년 계산에 140만 원에서 150만 원까지였습니다.
적은 금액이 아니었죠. 가장 적은 금액이 삼성 자동차보험이었는데 140만 원대로 기억이 납니다. 

그러다가 더 싼 보험이 있다고 하여서 들었는데요. 그 보험이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이었습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탄만큼 다달이 결제를 하면 된다고 하니 저처럼 이동이 적을 것으로 예상되는 사람에게는 너무나 좋은 조건이었습니다. 

그러니 후딱 가입을 하고 진행을 하였습니다. 계산을 해보니 일 년 정도 타면 일단은 기존의 보험들보다는 조금 더 저렴할 것 같았습니다. 
-대략 10~20만 원 정도 저렴하게 잡았습니다. 120만 원 정도 낸다고 생각하면 다른 보험보다는 훨씬 더 저렴하니까요. 

 

2.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진행 시 주의점

 

보험을 들면 가장 좋은 점은 여러 혜택도 있다는 점이죠. 

일단 저는 캐롯 퍼마일 보험을 국민 카드로 결제하게 되어서 3만 원의 주유쿠폰을 다음 달에 받았습니다. 

그리고 더 혜택이 있었는데요. 이걸 이제야 알게 되니까 다소 열받더라고요. 

그래서 이 부분을 좀 구체적으로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 목적은 이겁니다. 

 

하단 표시

 

위의 사진은 캐롯 퍼마일 앱에 들어가면 처음 보이는 화면입니다. 

좌측 하단에 캐롯 포인트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을 누르고 들어갑니다. 

 

개구리 열받게 생김.

 

지금 저는 가입을 해둔 상태라서 저 화면이 나옵니다. 

하지만 가입이 안되신 분들은 가입하기가 있습니다. 바로 가입해 버리시기 바랍니다! 불이익 절대 없습니다.

해당하는 캐롯 포인트는 자동으로 적립되는 게 아닙니다. 자신이 일일이 확인을 하고 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황당한 겁니다. 저는 당연히 알아서 가입도 되고 심지어 캐롯 보험 같은 경우는 주행거리를 측정하기 위하여 시거잭에 GPS 장비까지 꽂아서 활용합니다. 그러니 자연히 제 이동거리는 보험회사 측에서 확인을 하고 포인트로 넘겨줄 줄 알았죠. 

 

시거잭 USB

 

 

그런데 아닙니다. 

결론만 이야기하자면 캐롯 포인트, 이거는 운전자가 포인트 신청을 해야지만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게 얼마나 황당합니까? 

저는 6월에 가입해서 10월까지 이 부분을 몰랐습니다. 너무 황당해서 오늘 캐롯 상담원과 채팅 상담을 하였습니다. 
-물론 다른 부분도 있어서 같이 겸해서 상담한 내용입니다. 

 

화남 1화남 2

 

대화 내용을 보시면

1. 해당하는 사항은 캐롯 보험에서 다시 보상해 줄 수 없다. 
2. 해당하는 사항은 필수가 아닌 추가적인 서비스이다. 
3. 가입에 대한 부분은 개인이 앱을 통해서 확인을 해야 한다. 

즉 별도의 서비스이니까 선택은 사용자의 몫이라는 겁니다. 

만약 보험회사의 정책이 달랐다면요?
또는 공지가 되었다면요? 저는 앱을 깔고 지금까지도 몰랐습니다.

오늘 부부 한정 보험으로 들기 위해서 앱을 들어가니까 눈에 띄었고 누르니까 그제야 포인트 가입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거는 캐롯 보험회사에서 일부러 포인트를 안 주기 위한 내용으로 밖에 안보입니다. 

보험약관이나 주행거리 그리고 비용 청구는 따박따박 일일이 문자로 청구하고 심지어 카드 미납 발생 시 보험 처리도 안된다고 문자가 오는 마당에 이런 포인트에 대한 내용을 안 알려준다? 이거는 보험회사의 직무유기죠. 

 

보험 안내문자.

 

문자로는 보험금 결제 따박따박 다 받고 공지하면서 사용자에게 돌아갈 포인트에 대한 부분은 사용자가 알아서 해야 한다? 
저는 캐롯 포인트에 대한 부분을 전달받은 적이 없습니다. 이거 가입하면 좋다는 내용의 문자 한 통? 받지 못했습니다.
워낙에 보험이 자신이 알아보고 인터넷으로 신청하거나 스마트폰으로 해결한다고 하지만 이것만 들여다보고 있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거기다가 당연히 주어지는 포인트로 보이지 이것을 개별적으로 가입해야 한다는 게 무슨 망발입니까?  

사용자에게 돌아가야 할 혜택을 도리어 모른척하고 사용자의 과실로 넘기는 것은 보험회사의 횡포로 밖에 안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니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가입한 분들은 저처럼 4개월치 날려버리지 마시고 반드시 포인트 가입하셔서 다 받아내시길 바랍니다.
포인트 -> 저처럼 억울하게 당하는 사람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글을 기록합니다. 

심지어 지난 4개월간의 기록은 제가 가입하지 않은 내용이므로 포인트 지급이 어렵다고 합니다. 

그러니 더 화가 나는 거죠. 

 

 

3.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포인트 활용

 

보험 포인트는 자신이 운행한 거리만큼 레벨업으로 진행됩니다. 

레벨업이 성공하게 되면 일정 포인트가 지급이 되게 되는데요. 이를 모아서 필요한 것을 살 수 있습니다. 

일단은 포인트 적립이 어떤 단계과정을 거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포인트1포인트2
포인트3포인트4

 

가장 하단 루키로부터 시작합니다. 

각 조건에 대한 부분이 있는데요. 정속률 퍼펙트그린 레벨업보상등 작은 포인트 요소들이 있습니다. 

루키에서 브론즈, 실버, 골드로 상향되게 되어 있는데요. 상향될수록 주행거리와 저곤이 늘어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올라갈수록 포인트 쌓기가 어려워지는 구조입니다. 레벨업 조건이 갈수록 까다로워지니까요. 대신에 안전운전 적립률이 올라가는 부분이 있으니 포인트가 조금 더 주어지는 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저는 오늘 신청해서 루키 맨 하단부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거 포인트 얼마 안 됩니다. 돈 백 원 같은 개념이겠죠.
그런데 저런 포인트의 소소함보다는 캐롯 퍼마일 보험회사의 어이없는 이런 정책이 더 황당해서 글을 올리는 겁니다. 그거 얼마나 한다고...

각설하고 포인트활용하는 부분에 대해서 전달하겠습니다. (씩씩)

<캐롯포인트 안내>

-포인트 기본적립
안내된 프로모션에 참여 완료한 경우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사용
보유 포인트는 1p 단위로 사용가능합니다. 
포인트는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으며 유효기간 도래일 이후 익일 자정에 소멸됩니다. 

-유효기간 
기본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2년입니다. 
이벤트 - 프로모션 등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이벤트별 유효기간이 상이합니다. 

 

캡쳐화면

 

캐롯 자동차앱에서 캡처한 화면입니다. 

모아진 포인트로 운전자보험과 해외여행보험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일부 금액은 지불해야 하겠지만 모아진 포인트로 유용하게 사용된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조금 더 할인받는 기분이 좋잖아요. 

 

 

 

생활에 편의를 도모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카페부터 편의점 이마트 등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모으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니 반드시 가입해서 사용하는 게 보험회사를 이기는 방법입니다. 

다른 부분으로도 표기가 되어 있는데요. 

캐롯 멤버스오토

 

캐롯멤버스 오토라고 되어 있으니 가입하시면 됩니다. 포인트와 같은 내용입니다. 

 


아침부터 씩씩거렸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물론 카톡으로 대화를 진행하면서 화가 났던 부분도 있었고 또 상담사분이 대답을 너무 늦게 하는 바람에 화가 나기도 했습니다. 가장 더 어이가 없었던 것은 이런 혜택은 나 몰라라 하고 가입은 주야장천 시키려고 하는 보험회사의 행태가 너무 황당하고 어이가 없습니다. 고객에게 돌아가는 혜택이 더 많아야 하는 것이 맞는데 현실은 그렇지 않은가 봅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서 혹시 포인트를 놓치신 분들이 있다면 당장에 가입하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