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저렴한 커피 가격, 우리 동네 커피 1000원, 패스오더로 100원에 커피 마시는 방법. 이제는 커피가격이 1백원인 시대!

세컨ㄹrㅇI프 2024. 5. 10. 18:36

요즘에는 커피 값이 많이 내려가는 추세입니다. 

스타벅스의 커피가 너무 상대적으로 비싸 보이니까요. 

여유를 즐기는 커피라고는 하지만 한잔에 6천 원대는 너무 비싼 듯한데요.

이와 반대로 가격대가 더 많이 내려가는 커피집도 있습니다. 

바로 우리 동네 커피 1000원이 그렇습니다!

 

 

 

 

패스오더

 

 

우리 동네 커피 가격 1천 원

  • 아이스 아메리카노 1천 원
  • 핫아메리카노 1천 원

 

두 개 모두 동일하게 1천 원대입니다. 

물론 다른 음료도 있지만, 저는 아메리카노를 자주 사 먹기 때문에 여기에 안착할 듯합니다. 

 

동네에 생겼는데요. 

맞은편에는 이디야와 메가커피가 있지만 이제는 거기 안 갈듯 하네요. 

 

 

1
2
3

 

 

사실 커피 원가를 생각하면 정말 많이 남는 물장사입니다! 

가격대를 생각해서 요즘은 메가커피와 백다방을 자주 찾아갔었는데, 이거 생기고 난 이후에는 여기만 애용할 듯해요!

 

 

커피 맛도 괜찮습니다. 바로 내려서 바로 아이스로 먹는 맛은 역시 좋습니다. 

 

사장님에게 1천 원에 팔아서 남는 게 있냐고 하니, 무조건 많이 팔아야 남는다고 하시네요. 

아무래도 그렇겠죠. 

 

커피 가격대가 갈수록 더 내려갈 테니까 이런 경쟁 구도에서는 많이 파는 게 남는 듯합니다. 

더 자주 애용해 드리려고요. 

 

 

 

 

패스오더로 100원에 커피 마시자!

우리 동네커피를 가니 패스오더 앱을 소개해주셨습니다. 

 

설치 후 1회 이벤트로 100원 커피 이벤트가 있네요. 

 

 

 

 

✅패스오더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패스오더 아이폰 다운로드

 

 

 

 

패스오더는 간단하게 비대면 주문하는 앱인데요. 

동네에 있는 커피집들을 위치 기반으로 확인해서 내가 가는 길목에서 픽업할 수 있게 하는 앱입니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이벤트가 있어서 100원에 한잔 먹을 수가 있습니다. 

 

 

 

 

이벤트

 

 

 

해당하는 이벤트는 지역과 매장마다 다른 데요. 

 

이 동네에 "우리 동네커피" 매장과 "파리바게트" 매장에서 커피를 1잔 100원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파리바게트보다는 우리 동네커피에서 주문하고 먹는 게 좋아서 패스오더로 주문 넣고 가서 픽업해 왔습니다. 

 

결제는 신용카드와 네이버페이 등등 간단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여러 가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해서 커피를 마시면 좋겠네요!

 

 

이런 앱들이 많이 늘어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캐시워크 오토 걸음수 빨리 올리기 걸음수 측정 기계 사용후기

요즘에 앱테크 많이 하시죠. 스마트폰만 있으면 다되는 세상인데요. 그중에서도 만보계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서 푼돈(?)이라도 모아서 알뜰해지고자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캐시워크 걸음수 빨

tech1000.tistory.com